티스토리 뷰

목차



    고성 추천 데이트코스 6곳

     

     

    그림 같은 고성의 풍경에 빠져 즐길 수 있는 로맨틱한 커플 즐길거리를 확인해 보세요. 한국에서 가장 외진 지역 중 하나인 이곳은 평화로운 국립공원, 멋진 풍경과 편안한 분위기가 특징이에요. 고요한 사원 주변을 산책하거나 울창한 숲과 산봉우리를 하이킹할 수 있어요.

    고성은 소나무로 둘러싸여 있고 부드러운 백사장이 펼쳐져 있는 호수와 해변으로 유명해요. 커플은 미네랄 온천 스파에서 하루를 보내거나 이 지역의 매력적인 역사를 알아보며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고성에서 가장 로맨틱한 장소 몇 곳을 소개해드릴 테니 연인과 함께 목가적인 휴가를 경험해 보세요.

     

    1. 화진포: 화진포는 푸르른 나무와 해변 장미로 둘러싸인 고요한 호수예요. 넓은 황금빛 모래가 호수와 바다를 구분하고 있으며, 여름에는 현지인들이 일광욕과 수영을 즐기는 곳이죠. 숲에는 철새가 둥지를 틀고 호수는 다양한 종류의 물고기 서식지이기도 해요.

    화진포 생태박물관과 화진포 해양박물관에서 호수의 식물과 야생동물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알아볼 수 있어요. 호수 가장자리를 따라 16km의 자전거 도로를 따라가면 호수 전체를 직접 볼 수 있습니다. 전체 구간을 완주할 시간이 없다면 북쪽 6km 구간만 따로 보는 것도 좋습니다.

     

    2. 울산바위: 울산바위는 한국 경상남도 울산광역시 남구 신선동 해안에 위치한 자연산 유적지입니다. 울산바위는 백제시대를 비롯하여 고려시대와 조선시대에 걸쳐 상서로운 역사가 쌓여있으며, 그 중에서도 특히 6세기 백제시대의 바위문화로 유명합니다. 울산바위에서는 바위담장과 바위목조여래상, 바위문화경주상 등 다양한 역사 유적들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바위사이로 파도가 밀려드는 장관을 구경할 수 있어 자연 경관도 아름다워요.

    울산바위 주변에는 울산과 경남 지역의 명소들이 있습니다. 주변으로는 대게 오징어 튀김으로 유명한 "신안동 오징어"나, 울산을 대표하는 "울산 대공원" 등이 있습니다.

     

    3. 설악 워터피아: 설악 워터피아는 강원도 속초시 영랑동 600번지에 위치한 대규모 실내물놀이공원입니다. 설악 워터피아는 실내에 수영장과 물놀이시설, 웨이브풀, 슬라이드 등이 있어, 무더운 여름철 물에서 즐기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또한, 실내라는 점에서 비가 올 경우나 날씨가 좋지 않을 경우에도 안락하게 놀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설악 워터피아는 특히 어린이들이 작은 물놀이장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체계적인 안전시설과 교육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 단위로 방문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설악 워터피아 예약 <---- 클릭

     

     4. 송지호해수욕장: 송지호 해수욕장은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송라면 송지로 539-1에 위치한 해수욕장입니다. 송지호 해수욕장은 깨끗하고 청사진한 바다에서 여름철 물놀이와 햇빛 즐기기를 즐길 수 있는 인기있는 여름 명소 중 하나입니다. 해수욕장은 넓은 모래사장과 숲이 우거진 월포제 휴양림과 인접하여, 자연과 조화롭게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성에서 가장 조용한 해변 중 하나인 송지호해수욕장은 인파를 피하고 싶은 여행객에게 좋은 선택지 입니다. 해수욕장 내에는 열대어 수족관과 텐트 대여 등 다양한 체험 놀이 시설도 함께 운영되어,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5. 설악산 케이블카: 설악산 케이블카는 설악산 국립공원의 산과 숲 위를 누비며 멋진 파노라마 전망을 제공합니다. 통유리창을 통해 울산바위와 만물상을 조망할 수 있고, 금수강산, 구절봉, 비룡폭포등 구경할수 있습니다. 케이블카를 타고 10분만 가면 저 멀리 동해가 한눈에 들어오는 중세 성곽인 권금성에 도착합니다.

    폐허가 된 성과 인근 중세 암자인 안락암을 둘러보세요. 탑승장 1층에 있는 식당에서 빠르게 지나가는 케이블카를 구경하며 시간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이 케이블카는 나뭇잎이 붉은색과 오렌지색의 찬란한 팔레트로 변하는 가을에 특히 인기가 있어요.

     

    6. 진부령 미술관: 진부령 미술관은 우뚝 솟은 진부령 봉우리 속에 자리한 개인 갤러리입니다. 이 박물관은 한국 미술과 젊거나 덜 알려진 한국 예술가를 홍보하기 위해 근현대 회화와 조각을 전시하죠. 이곳은 작업을 위해 방문하는 예술가를 위한 산악 휴양지이기도 해요.

    이어진 3개의 넓은 전시실에는 매우 다양한 현대 미술이 전시되어 있어요. 인상주의적인 한국의 산수화 및 콘셉추얼 페인팅과 함께 다채로운 추상화가 전시되죠. 다양한 조각, 사진 그리고 섬유 예술과 같은 특이한 매체를 사용한 전시품을 볼 수 있습니다.

     

    고성 볼거리 이동하기

    반응형